행복한 도시 희망찬 대구

대구시민의 복리증진 및 지역개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.

대학생서포터즈

고객행복센터 대학생서포터즈

대학생서포터즈란?

대구시설공단에서는 공단이미지 제고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공단 고객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대학생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• 제8기 대학생서포터즈
    • 활동인원 : 25명
    • 위촉기간 : 2020년 7월 ~ 12월(6개월)
  • 활동내용
    • 고객접점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한 개선의견 제출
    • SNS를 활용한 공단 홍보 등 매월 지정된 과제 수행
    • 공단 주최행사 및 참가행사 참여

그동안의 대학생서포터즈

구분 활동인원 활동기간 비고
제1기 대학생서포터즈 10명 2013. 1∼6월(6개월)
제2기 고객모니터단 10명 2014. 3∼10월(8개월) 대학생서포터즈에서 고객모니터단으로 명칭 변경
제3기 고객모니터단 25명 2015. 3~12월(10개월) 대학생에서 일반인(대구시민 누구나)으로 자격요건 확대
제4기 대학생서포터즈 22명 2016. 3∼10월(8개월) 대학생서포터즈로 명칭변경하여
공단서비스에 대한 홍보효과 극대화
제5기 대학생서포터즈 30명 2017. 3∼10월(8개월) 활동인원 확대 및 다양한 조별과제를 부여하여 홍보활동 강화
제6기 대학생서포터즈 40명 2018. 4∼11월(8개월) 활동인원을 30명에서 40명으로 확대
제7기 대학생서포터즈 40명 2019. 3∼11월(8개월) 공단 행사 참여를 통한 참여형 서포터즈 활동
제8기 대학생서포터즈 25명 2020.7∼11월(6개월) 모집인원 및 사업장 방문 횟수 조정을 통한 질적 개선